티스토리 뷰

 

저도 이 상품을 처음 접해보았을때는 잘 아는 내용의 상품이 아니다보니 굉장히 많이 고민도 되었습니다.

제가 힘들때 도움을 받았던 상품으로 추천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도 확인이나 조회만으로 신용점수 차감이 없다는 것을 설명해 주셔서 안심 했지요 ^^

더불어서 대출 금리의 경우, 현재의 신용도와 부채 비율에 따라 종합적으로 반영되어 산출까지로 이어지게 됩니다.

정부에서 규제하고자 하는건 부동산 안정책으로 가계대출을 제한 하는 것이었어요..

kb시세의 최대 99%까지도 가능하다고 하구요, 수도권뿐 아니라 한시적으로 지방 일부에도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이왕 받는거 효과적으로 받으면 좋은데, 섣불리 받았다가 더 안좋은 조건에서 사기를 당하면 안될것 같은 생각이 머릿속을 지배했지요.

요즘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는 참 대출을 받는것은 어려운 일인것 같습니다.

지금 제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지 고민이 너무 많아서 알아보던 중, 이 상품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이 무엇일까, 과연 믿어도 될까에 대한 의문점과 고민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상담을 통해서 저는 한도가 남아있어서 1금융권 선순위대출을 그대로 냅두고, 후순위로 가능하다고 해서 너무나도 감사드렸습니다.

사실,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면서 미래는 어떻게 변할지 모르기 때문에 현재 위기가 찾아오게 된다면 막막해짐을 많이 경험할 수 있는데요,

한도 얘기를 듣고 너무너무 놀랬는데요, 왜 진작 알지못했을까 스스로 한심스러웠습니다.

자칫 잘못 하다가는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이용해서 신용등급이 점차 더 떨어질 수도 있는 상황까지도 처해지게 부산 기장군 정관면 철마면 저축은행담보대출 99%한도로 되었죠.

모든 대출이라고 생각했던 제가 무지했던 거지요..

제가 이번에 알아본 자금은 실제로 사업을 운영을 하고 있는 사장님이나 배우자, 가족분이 소유한 아파트를 담보로 합니다.

이게 이건가 저게 저건가 머리가 부숴지는 줄 알았는데 한번에 비교해서 깔끔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

아파트가 있다고 한다면 원하는 한도보다 넉넉한 한도를 부담이 낮은 금리를 통해 이용을 해볼 수 있다니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알아보시는 분들도 저와 같은 걱정을 하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의 경우 전월세 세입자가 있는 경우도 가능합니다. 다만, 매매시에는 불가하니 상담 시 먼저 얘기해 주세요~

이번에 금리비교사이트에 대해서 알게 되고 간단한 인적사항을 통해서 본인인증을 거친 후에 한도와 금리를 빠르게 확인했습니다.

대출신청부터 상담접수, 송금까지 자세하게 살펴볼 내용이 정말 많았습니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제가 열심히 알아보고 전화했는데 괜히 의심해서 참 죄송한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금리 카드론이나 신용대출(저축,캐피탈,대부 등) 사용중이시라면, 꼭 관심있게 보시고 상담받아 보세요~

부산 기장군 정관면 철마면 저축은행담보대출 99%한도로 그렇다고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을 받자니 신용등급도 점차 떨어지고.. 악순환 입니다.

안타깝게도 저는 신용점수가 높지 않아 최저금리는 부산 기장군 정관면 철마면 저축은행담보대출 99%한도로 아니었지만, 기존에 사용중인 카드론,신용대출 보다는 훨씬 낮았어요 !!

이 상품을 통해서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조금 더 높은 만족도를 저는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효율적인 조건에서 제가 원하는 한도까지 받을 수 있게 된 지금 저는 하루하루 너무 행복합니다.

저는 지금 현재 제 조건에서 가능한 한도와 금리에 대해서 얼마나 나올지 많이 걱정을 했었는데요,

긴급하게 생활자금을 구하기 위해서 이곳저곳을 뛰어다녀 보기도 했습니다.

등급이 좋으신 분들은 5%대부터 한도는 최대99% 까지 받을 수 있으니, 저는 이번에 이 상품을 알아보면서 홀딱 반하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도 문을 닫고 과연 내가 무엇을 해서 먹고 살아야할지 막막하고 어떻게든 이 위기를 잘 넘기고 싶습니다.

금리비교사이트에 들어가서 한도와 금리등 간단한 상담을 통해서 빠르게 비교가 가능해서 어찌나 깜짝 놀랬는지요.

무설정 아파트론 상품은 필요금액이 크지 않거나 담보설정 혹은 세입자 동의가 부담스러운 경우 활용해 보면 좋을거 같습니다.

제가 가능한 한도를 확인 하고, 다른 부분에 있어서 전혀 신용도에 영향을 끼치지 않아서 저는 그 부분이 우선 가장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 상품과는 별개로 부산 기장군 정관면 철마면 저축은행담보대출 99%한도로 아파트를 소유하신자격으로 심사가능한 상품인데, 담보 설정을 하지않는 무설정 아파트론 상품도 있다고 합니다.

뱅크넷 에서는 제가 알아보았던 여러가지 상품들을 종합적으로 안내받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실사업자 분들은 아무래도 코로나시국에 어려움을 많이 겪고 계시기 때문에 이에 대한 제재는 없는것입니다.

현재처럼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이 시점에서는 한줄기의 빛과 희망으로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달매달 나가는 기본비용이 있는데 이것은 어떻게 내야할지에 대한 고민과 걱정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부산 기장군 정관면 철마면 저축은행담보대출 99%한도로 찾는다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