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출에 문제가 생기다 보니 사업자금을 채우기 위해서 제1금융권 아파트담보사업자대출 통해서 가능한 상품을 알아보게되는데요,

가게는 그냥 두기만 해도 돈이 쭉 나가는데 지금 코로나로 인해서 손님들은 별로 없고,

상담이나 진행할 때 일체 금액이나 수고를 요구하지 않으니 급전 마련을 원하신다면 검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 한도와 금액에 대해서만 미리 알아보실 수 있으며, 인적사항을 통해서 자세한 가능 여부 등을 확인한 후에 알려드릴 수 있으니

하지만 지역에 따라서 다소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조금만 생각을 달리 아파트담보사업자대출 하신다면 보다 낮은 저금리로 더 높은 액수로 대출을 할방법을 찾을 수 있는데요.

최저금리는 연 5.1%부터 시작하고 대출 한도는 99% 까지 가능하오니 이점 미리 참고하고 계시고 받으신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매매잔금 부족시에는 다른 상품이 몇가지 있으니 상담시 먼저 말씀해주세요~

이런저런 방법으로 숨통을 틔워보려 노력하지만 지금처럼 경제 상황이 어려울 땐 쉽지않아요.

나이 제한을 받긴 하지만 만 65세 이상에 해당 되어도 소득증명을 하실 수 있다면 무난히 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가지고 지금처럼 힘든 상황도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아하세요~

금리는 고객님의 대출 금리는 신용도와 가지고 있는 부채 비율 등을 검토해서 안내해 드립닏.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 등을 이용하시다가 신용등급이 더 낮아져서 힘드신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신용등급이 6-7등급 안에 드는데다가 연체 이력 등이 없으면 무난하게 진행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아파트 외에도 다른 아파트 및 주택이 있으신 분도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뱅크넷은 금리비교 사이트로, 1금융, 2금융 등의 금융상품을 비교하여 안내드립니다.

종종 매매하실 아파트를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해서 1금융권에서 받고 추가로 진행할 수 있는지 문의 주시는 케이스도 있습니다만, 이 상품은 아파트담보사업자대출 사업자금 용도의 대출이기때문에 매매잔금으로 사용은 어렵습니다.

이미 받은 1금융권 대출까지 변경해야 하는 줄 알고 난감해 하시는 고객님들도 계시는데요.

아파트가 1채일때만 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다주택자분들도 가능합니다.

한도 역시 궁금하실텐데요.

이때 최대한 빨리 금액을 채우기 위해서 여러 경로를 통해서 알아보시는데요.

그 외에도 무설정아파트론 고민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양질의 정보를 이용해서 지금처럼 어렵기만 느껴지는 시기 좀 더 영리하게 편하게 이겨내시면 좋을 거 같아서 특별히 안내해 드립니다!

그 외에 금액에 따라 가능한 상품들이 있으니 문의해주실 때 상황을 자세하게 말씀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D

2금융권은 금리가 높은 편 아닌가요? 라고들 물으시는데요, 당연히 1금융보단 높습니다,

자가이실경우는 물론, 아파트 전세거주자도 신청할 수 있으니 자금필요시 도움되실거 같습니다.

지금은 이렇게 좋은 정보를 이용해야 더 편하게 생활할 수 있는 시대이지요.

아파트담보사업자대출 이느무 코로나 최대한 빨리 종결되기를 바래봅니다 ㅜㅜㅜ

오프라인으로 은행마다 다니면서 알아보기 힘든 요즘, 매우 간편하고 빠른 해법입니다.

일반 시중에서는 생각하기 어려운 금액인데 Kb시세 최대 99% 까지 가능합니다.

무설정상품은 담보설정을 하지 않아서 번거로움없이 이용가능한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이용하는 상품입니다.

이 점 미리 체크하고 계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즘 코로나 때문에 다들 고생하고 계시죠.

다만 일반인들은 비교해보기 어렵고 금융사마다 조건도 다르다보니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는 요소들이 있는데요.

단지 대출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 그리고 한도 확인을 위해서 신용조회를 하는 것은 신용등급에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요즘 정부 정책으로 대출 제한을 걸어서 힘들어하는 분도 많으신데 어떻게 보면 정말 희소식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요?

그 외에도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등으로 지목된 지역들의 아파트 역시 담보대출이 가능하니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아파트담보사업자대출 역시!! 다르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